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을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을때 통신사에서 규정짓는 정책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 팝업창이 뜹니다 다른말로는 오류창이라도 합니다. 두가지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첫번째로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뜨며 두번째는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두가지 팝업창이 뜬다면 이 팝업이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칭 합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지않는 부분을 정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소액결제현금화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정보이용료현금화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